기업시민 뉴스&사이트

기업시민 유관 사이트

기업시민

기업시민연구소

기업시민 철학과 가치의 성공적 구현에 필요한 학술적 · 실용적 연구, 교육 지원, 컨텐츠 제공으로 많은 기업이 기업시민으로 도약하는데 기여합니다.

Community With POSCO

1% 나눔재단

1%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다양한 공익활동을 전개함으로써 포스코 그룹과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합니다.

Life With POSCO

비욘드 봉사단

글로벌 모범시민 양성을 위해 2007년 창단되어 국내외 화재피해,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집을 지어주며 따듯한 나눔을 전하던 대학생봉사단 비욘드가 올해부터는 환경을 테마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한 발자국 더 나아갑니다.

Community With POSCO

스페이스워크

포스코가 기획·제작·설치하여 포항시민에게 기부한 국내 최대 규모 체험형 조형물 스페이스 워크

Community With POSCO

포스텍 문명시민 교육원

POSTECH 융합문명연구원 산하 문명시민교육원은 기업시민 사회 인문 품격 향상을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시민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Together With POSCO

동반성장

동반성장은 함께 거래하며 성장하고 싶은 회사, 강건한 산업생태계 구축이라는 핵심 가치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Together With POSCO

포스코 중소기업 컨소시엄

POSCO는 중소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중소기업에서 필요한 우수인력을 육성하여 지원하고 있습니다.

Challenge with POSCO

포스코 체인지업 그라운드

벤처기업 육성을 위해 포스코에서 운영하는 스타트업 공간, 국내 최고 과학기술 인프라를 바탕으로 창업 전주기적 지원을 통해 우수기업 발굴·육성하고자 하며, 실리콘 밸리에 이어 아이디어가 산업이 되는 ‘또 하나의 퍼시픽 밸리’로서 유니콘 기업의 산실로 발돋움하고자 합니다.

Challenge with POSCO

포스코 Idea Market Place

유망 스타트업의 조기발굴 · 성장 지원 그리고 포스코 그룹의 미래의 신사업 발굴을 위한 대기업 최초 사외 스타트업 발굴 육성 프로그램입니다.

Life With POSCO

포유드림

사회문제 해결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고 있는 기업시민 포스코는 취업 아카데미, 청년 AI · BigData 아카데미, 창업 인큐베이팅 스쿨을 통해 대한민국 청년들의 실질적인 취 · 창업을 지원합니다.